네, 확인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 YUAA 입니다
이전 주문 상태가 변경되어 있지 않은 이유로 확인 됩니다.
(해당 부분은 기간이 오래 되어 저희도 수정이 어렵습니다)
이에 회원탈퇴를 원하신다면
저희가 회원정보 삭제 처리를 통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다시한번 문의 남겨 주시거나,
코멘트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 후 정보 삭제 처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더이상 이용하지 않아 탈퇴하려는데 주문완료되지 않는 상품이 있어서 탈퇴가 안된다고 합니다
주문한게 없는데...어떻게 해야하나요?
네 탈퇴 및 개인정보 삭제 부탁드립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