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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총칙

1 (목적)
이 서비스 약관은 회원이 '유아(YUAA)' 회사(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YUAA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하나의 ID PASSWORD로 통합하여 이용하는데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 전에 공시합니다.이용자는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FAX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온라인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회사에 송신하여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규제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
회사'유아(YUAA)'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온라인 몰을 운영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회원: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은 고객으로 회원의 자격 및 권한 등은 사이트 별도로 관리됩니다.
3.
비회원: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성명과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발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ID(
아이디):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하나의 이메일과 생년월일에 따라 하나의 ID만 발급, 이용 가능
5.
비밀번호: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
7.
서비스 중지: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8.
컨텐츠: 회원이 작성하여 등록한 모든 게시, 게재물을 말합니다.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2장 서비스 이용계약

5 (이용계약의 성립)
1. “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신청의 물음에 고객이약관동의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계약은 고객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6 (회원가입 /이용계약)
이용자는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수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가 양식에 포함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름
2.
성별
3.
생년월일
4.
이메일
5. ID(
아이디)
6.
비밀번호
7.
주소
8.
유선전화
9.
휴대전화
10. SMS
수신여부

11. 이메일 수신여부
12.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7 (이용신청의 승낙)
1.
회사는 제 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2. “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a.
가입신청자가 불량, 불법적인 목적의 이용 등의 이유로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온라인 몰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b.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c.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d.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8 (계약 사항의 변경)
사용자는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3장 서비스이용

9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은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으며, 운영 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10(서비스의 제공)
1. “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a.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b.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c.
기타회사가 정하는 업무

11(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2. “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3.
전항의 경우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사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혹은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
서비스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
5. “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2(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a.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b. “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c.
다른 사람의회사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d.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13(회원에 대한 통지)
1.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
회사는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4장 구매계약 및 대금결제

14(구매신청)
회사이용자는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회사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15 (계약의 성립)
1. “
회사는 제14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회사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6(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7(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4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8(재화 등의 공급)
1. “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회사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9(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0(청약철회 등)
1. “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a.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b.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c.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d.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3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해당하는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1(청약철회 등의 효과)
1.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회사는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5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22(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23(회사의 의무)
1. “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 관계 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5. “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7.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19(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3.
회원은 본인의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며, 회원 본인의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의 ID(고유번호)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20(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및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 도용 및 명예를 손상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3. “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및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6. “
회사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7.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0.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1.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2.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a.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b.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c.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d.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서비스 약관 제6조에 의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6장 기타

21(사이트의 연결)
1.
상위회사와 하위회사가 하이퍼 링크(: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회사”(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회사”(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은 피연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컨텐츠(회원간 전달 포함)에 대한 권리는 회원과 회사에게 있으며, “회사는 등록된 컨텐츠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게시된 내용이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게시물을 게시한 경우, 정당한 권한이나 해당 저작자의 허락 없이 그 게시물을 제거, 변경, 복제, 게시, 전송, 링크, 배포하는 경우나 저작권자의 실명 또는 이명을 변경 또는 은닉 하거나 해당 프로그램의 제호를 변경하는 경우 및 해지 가입자가 게시한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회사가 서비스를 통하여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컨텐츠를 거절하거나 이동할 수 있는 권리(의무사항은 아님)를 가지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해지 시, 약관을 위배할 경우, 불법적인 컨텐츠에 대해 삭제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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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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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분쟁해결)
1. “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4 (면책사항)
1.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24(재판권 및 준거법)
1.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대한 소송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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